5 SIMPLE STATEMENTS ABOUT 네이버 아이디 판매 EXPLAINED

5 Simple Statements About 네이버 아이디 판매 Explained

5 Simple Statements About 네이버 아이디 판매 Explained

Blog Article

회사는 통신판매자로서 시스템만 제공할 뿐, 회원이 등록한 정보 또는 거래에 관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어떠한 분쟁에도 개입하지 않으며 그 분쟁의 결과로 인한 모든 책임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과 실명(회사의 요청시)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수 없으며 그에따른 민형사상 책임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회사는 언제든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고 가격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 저희는 실명인증이 된 아이디는 절대 취급하지 않습니다. 또 중고나라, 당근마켓, 번개장터와 같은 실명인증이 필요한 아이디는 취급을 하지 않습니다.

네이버 플랫폼은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계정 생성 및 판매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최신 플랫폼 변경 사항을 파악하고 이를 활용하는 것이 성공적인 계정 판매의 핵심입니다.

네이버 내 알림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페이지와 네이버 고객센터 톡톡에서 알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판매후 아이디를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허나 패스워드 변경은 권장드립니다. 

"회사"는 서비스 네이버 실명 아이디 구매 운영의 편의를 위해 "회원"이 주문하는 모든 서비스에 대해서 네이버 아이디 구매 자동으로 주문을 처리 할 수 있는 "자동주문처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 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수립 운영합니다.

⚠️ 네이버 계정은 로그인할때에 비번이 틀린 경우 로그인환경을 초기화 하셔야합니다.

단기용 또는 쪽지용 해당 아이디는 별도로 없습니다. 비활성화아이디를 구매하셔서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Report this page